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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행정 직원 채용

[한국어 행정 직원 채용] 조선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by 훈민 2024. 12.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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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 직종 : 계약직

 

2. 채용부서 및 인원

근무부서 담당업무 인원 지원 자격
(우대사항 외 지원 자격은
모두 만족해야함)
급여()
(급식비 포함)
계약(예정)
기간
글로벌언어교육
지원팀()
·한국어 연수 운영 관련 제반 업무
·한국어능력시험(TOPIK) 시험 운영
·교내외 및 국책사업 위탁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세종학당 운영
1 <지원자격>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특수업무 수행을 위한 학력제한)

<우대사항>
·TOEIC 600[TEPS 482, TOEFL(IBT) 69], OPIC IM2] 이상인 자
·영어회화 가능자
2,110,500 2025.1.22.
~
2026.1.21.
글로벌언어교육
지원팀()
·사회통합프로그램 운영 관련 제반업무(교육과정 운영, 행정, 회계 등) 및 참여자 상담
·사회통합프로그램 운영 관련 거점운영기관장 또는 관할출입국에서 요구하는 업무
1 <지원자격>
·출입국관리법 시행규칙53조의2 2항 제2호에 따른 다문화사회전문가
·야간 및 주말 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사회통합프로그램 강의 경력자
·한국어교원 자격증 소지자
2,110,500 2025.1.22.
~
2026.1.21.
 

공통 지원자격

 - 본교 직원인사규정 제9조 및 관계법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성별·연령 제한 없음. 단, 본교 규정 상 정년(60세)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채용 세부사항

 가. 급여

  1) 월 급여는 급식비 및 4대보험 개인부담금, 제 세금을 포함한 금액임
  2) 퇴직금(1년 이상) 별도 지급, 가족수당 별도 지급(해당자에 한함)

 나. 재계약

  계약기간 종료 전 근무성적을 평가하여 최초 계약기간을 포함하여 2년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재계약 가능
  (국고사업별/부서별 특성에 따라 최초 계약기간 이후 재계약하지 않을 수 있음)

 다. 기타사항

  1) 최종 합격자 중 조선대학교 재직경력이 있는 자는 계약기간을 변경할 수 있음
  2)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가점 부여 / 장애인 가점 부여

 

4. 채용 절차

 1차 전형(서류심사) : 채용예정인원의 4배수 이내

   ※ 지원 자격을 충족하였더라도, 채용예정인원의 4배수를 초과하여 지원한 분야는 조선대학교 『계약직원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합격자를 선발함

 2차 전형(면접)

 

5. 제출 서류

 가. (필수) 교직원 채용 지원서 출력분(사진 부착) 1부
 나. (필수)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하며 병역사항 포함) 1부
 다. (필수) 졸업증명서 1부
    1) 편입학한 경우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도 제출
    2)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부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도 제출
 라. (필수) 성적증명서 1부
 마. (해당자에 한함) 공인어학성적표 사본 1부
    ※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취득성적만 인정
 바. (해당자에 한함) 경력(재직)증명서 1부
    ※ 지원자격에 경력제한이 있는 경우 담당업무 필수 기재
 사. (소지자에 한함)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아. (해당자에 한함)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자. (해당자에 한함) 장애인 증명서 1부

 

6. 채용 일정

○ 전형 일정채용 일정세부 내용
2024.12.23.(월) ~ 2025.1.6.(월) 15:00까지 공고/응시원서 접수
2025.1.8.(수) 17:00 이내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5.1.13.(월) ~ 1.14.(화) 예정
 
면접(서류심사 합격자)
2025.1.16.(목) 17:00 이내
 
최종 합격자 발표
2025.1.22.(수) 외
 
임용예정일
  • ※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7. 서류 접수

 접수방법

 : 온라인(https://a.chosun.ac.kr/S/st/50)으로 지원서 작성 → 최종등록 및 지원서 출력 → 증빙자료 포함 제출서류와 함께 직원인사팀으로 우편발송 또는 방문접수(대리접수 가능)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4조의3에 따라 출신지역 등 개인정보 작성 불가
(본인의 용모ㆍ키ㆍ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출신지역ㆍ혼인여부ㆍ재산/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ㆍ직업ㆍ재산)

- 입력 오류 시 쿠키 삭제 필요

접 수 처

: (61452) 광주광역시 동구 조선대길 146 조선대학교 직원인사팀(본관 중앙 3층) (Tel.062-230-6203)

접수시간

: 평일 9:00~17:00까지(동계 단축근무 기간 2025. 1. 2.(목)부터 10:00~15:00까지 접수), 접수 마감일 2025. 1. 6.(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8. 합격자 발표

가. 홈페이지 공고(교내채용 게시판) 및 개별 문자메시지 발송
    ※ 합격자 발표 문자메시지 발송을 위하여 연락처(휴대폰 번호)를 반드시 입력바람
나. 예비합격자 운영
    1) 최종합격자 외 일정점수 이상인 면접점수 차순위자로 예비합격자를 지정할 수 있음
    2) 채용절차 종료 후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임용 결격사유 해당, 임용 후 중도퇴사 등으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별도 임용하며, 예비합격 유효기간은 임용예정일로부터 3개월로 함

 

9. 채용취소 및 서류반환

가.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합격자 통보 후 성범죄경력조회, 신체검사 등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채용대상자가 확정된 날부터 21일 이내에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단, 우편반환을 신청하는 경우 특수취급우편(등기)에 한해 가능하며, 소요비용은 수취인부담으로 발송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반환가능)

 

 

조선대학교에 가서 공고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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