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행정 직원 채용]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한국어교육센터) 신규채용 공고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한국어교육센터) 신규채용 공고
1. 채용 예정인원 및 임용일자
임용직급 | 근 무 처 | 담당업무 | 인원 | 임용일자 |
계약직 | [혁신]교수학습센터 교수학습팀 |
- 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기타 교수학습센터 관련 제반 업무 |
2명 | 2025. 4. 1. |
[혁신] 산학협력처 산학융합지원센터 |
- 통합전공(캡스톤디자인 등) 운영 지원 - 통합전공·캡스톤디자인 운영 교원 업무지원 - 현장실습 운영 지원 |
1명 | ||
산학협력처 산학융합지원센터 |
- 사회맞춤형(주문식)교육과정 운영 - 통합 합전공(디자인씽킹) 운영 |
1명 | ||
한국어교육센터 | - 연수생 관리 업무 및 사증 업무 보조 등 | 1명 |
2. 자격요건
지원분야 | 자격 및 우대사항 | 비고 |
공통 | 【필수자격】 ⁃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우대사항】⁃ 대학(전문대학)행정 및 관련업무 경력자 우대 |
⁃ 경력에 의한 추가 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 연봉 약 2,800만원 ~ 세금 공제전, 4대 보험 개인부담금 등 포함 ⁃ 근무형태: 평일 (주 5일근무) |
※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서류접수 | 공고일 ~ 2025. 3.14.(금) | ⁃ 우편 / 방문 / 이메일접수 |
1차 서류심사 (예정) | 2025. 3.18.(화) | ⁃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
2차 면접심사 (예정) | 2025. 3.21.(금) | ⁃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3.27.(목) | ⁃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
신규임용 직원 OT | 2025. 4. 2.(화) | ⁃ 임용일자 (2025. 4. 1.) |
4.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나.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다.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라.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세례교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사. 문의: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5. 서류 접수
가. 접수마감일: ~ 2025. 3.14.(금) 오후 18:00까지
나.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다. 접 수 처: (우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라. 이메일 접수: insa@mjc.ac.kr (접수 후 회신 메일 확인 필수, 미확인 시 유선으로 확인)
마. 이메일 접수 유의사항
1) 이메일 전송 오류(접수 취소) 방지하기 위해 접수 마감 전 회신 확인 필수
2)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형식으로 1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압축 파일 제출 불가)
★ daum 등 일부 메일에서 오류가 간혹 발생하니 접수 마감일 전 확인 필수(미확인으로 접수 누락은 본인 귀책 사항)
바. 서류반환
1) 원본 서류 반환 시, 접수 후 1개월 전까지 유선(02-300-1027)으로 신청
2) 이메일로 접수된 서류는 임용일 이후 즉시 파기됩니다.
사.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 주의 사항: 서류 접수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제출 서류의 형식 및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접수 바랍니다.(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취소)
6. 계약직 임용(계약)기간: 1년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1회 연장 가능합니다.(기간제법 적용)